마이페이지

 
 
 

수전자장부 비주얼 이미지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약관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육 및 이용기간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 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실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으로 당사 회원 개인을 식별 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여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당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일반 회원가입 시 >                    
필수항목 : 이름,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 생년월일, 주소             
                         
< 사업자/단체 >                      
필수항목 :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별명, 비밀번호, 설립일, 대표자명, 대표전화번호,         
사업장소재지, 담당자명 / 부서 / 연락처 / 이메일휴대폰번호,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선택사항 : 법인등록번호, 업종, 팩스번호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불량이용 기록            
                            
나. 수집방법                      
당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응모, 배송 요청            
  ②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원탈퇴시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이메일주소, 주소, 전화번호         
  - 보존근거 :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기간 : 회원탈퇴 후 1년                     
                         
 ②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 상거래이력                     
  - 보존근거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약관동의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통합보육정보시스템(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 보육시설 관리 운영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秀 전자장부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회사간 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은 인터넷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격상 부득이하게 웹사이트인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www.sunote.co.kr)에 온라인으로 이 약관을 명시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물음에 이용자가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 7일간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www.sunote.co.kr) 또는 秀 전자장부 내 공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되고 적용 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 2항의 방법 등으로 별도로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적용 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秀 전자장부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함은 보육시설 운영관리와 관련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秀 전자장부 이용이용자 (이하 '이용자')" 이라 함은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계정 등록을 하여 인터넷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3. "秀 전자장부 계정 (이하 '계정')" 이라 함은 이용자의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秀 전자장부 계정정보 (이하 '계정정보')" 라 함은 이용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을 포함한 일반정보 및 이용요금 결제상태, 이용 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 (이하 '비밀번호')" 라 함은 이용자의 계정 확인 및 권익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 관례 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www.sunote.co.kr)상에서 秀 전자장부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6조 (이용신청)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기재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②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이용자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이용자 정보(전화번호, e-mail주소 등)를 회사의 각종 마케팅, 홍보 또는 광고를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이용자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여부)                   
① 회사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이용자가 실명 및 실제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닌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하여 확인할 수 없는 경우            
  4. 이용신청시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6. 타인의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제8조 (이용 종료)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의한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을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경우 이용을 종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정보를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계정)                      
①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일정한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계정으로 부여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기간에는 계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③ 회사는 각 계정의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이용요금 청구 등의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④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인의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 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비밀번호)                      
① 비밀번호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하는 사항이며,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②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이용요금)                      
① 이용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형 6만원(1년) 고급형 12만원(1년),간편장부 20인이하 28,000원 40인이하 33,000원
   60인이하 38,500원  80인 이하 44,000원  100인이하 49,500원 150인이하 55,000원 150인이상
  66,000원
  요금 납부는 회원가입후 승인동시에 선불방식으로 매달1일 등록되신 계좌로 자동납부됩니다 
 (출금이후 환불 불가[해지요청서접수일기준 출금전일 경우만 환불처리])              
                         
② 구체적인 기간, 시간, 액수 및 납부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인쇄 매체를 통하여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③ 각 요금 종류별 손해배상 또는 환불은 본 약관 제5장 손해배상 및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④ 계약해지시 사용기간이 12개월(1년미만)에 연말정산, 예산서를 무료로 사용하셨을경우 비용은 유료로 변경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E-mail,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가 서비스 시스템으로부터 유출되지 않도록 하며,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아니하도록 보호합니다.
③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함에 있어서 계정 등록 시 이용자의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허위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로 이용신청을 하여 비실명 계정이 등록된 경우 회사로부터 어떠한 보호조치도 받을 수 없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이용자에게 알릴 수 있도록 계정 등록 시 연락 가능한E-mail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을 제공합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을 성실하게 납부해야 합니다.              
④ 이용자는 계정, 캐릭터 이름, 혈맹 이름 등의 선정 시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1.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인 관리자의 아이디를 사칭하는 내용          
  2.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3.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                
  4. 기타 제3자의 상표권, 저작권에 위배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              
  5.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내용                  
                         
⑤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⑥ 이용자는 본인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⑦ 이용자는 타인의 계정을 부정하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⑧ 이용자는 타인의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⑨ 이용자는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욕설이나 노골적인 성 묘사를 하는 내용                
  6. 다른 이용자를 음해하거나 인종 차별적인 내용                
                         
⑩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또는 오락 등 서비스 본래의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다른 이용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거나, 불편을 주는 행위      
  2.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인 관리자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3.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는 한, 수전자장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수전자장부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행위          
  5.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를 밀매하는 등 기타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나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6.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사적인 정보나  밖의 실제 사회의 사생활 보호에 위배되는 정보를 주고 받는 행위    
  7. 인종이나 성, 특정 종교,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나 혈맹을 결성하는 행위        
  8.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9.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내용을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배포하는 행위    
                          
⑪ 이용자는 회사의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해서는 아니 되며, 회사가 허락한 내용과 범위를 벗어난 영업/광고활동 등을 해서도 안됩니다.
⑫ 이용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⑬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⑭ 이용자는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www.sunote.co.kr)상의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제1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육시설 관리 프로그램인 사이버보육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새로운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의 내용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업 데이트를 통해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www.sunote.co.kr)의 "공지사항"란을 통하여 서비스 시스템 및 회선 점검에 관한 사항, 약관의 변경에 관한 사항, 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벤트에 관한 사항, 정보 업데이트 및 추가에 관한 사항 등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오니 이용자는 수시로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www.sunote.co.kr)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또는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이용자의 의무 조항을 어길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계정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타인의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계정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이용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계정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이용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의 계정은 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당사에서 압류(이용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용자는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센터 및 계정도용신고 센터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⑦ 이용자의 모든 정보는 당사가 일체의 권리 및 권한을 소유하며, 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당사에서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용자는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⑧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 또는 E-mail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이용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는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E-mail을 통하여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이 정액 또는 정량 계정일 경우, 잔여 이용요금은 제19조 환불 조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③ 이용자가 계약의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秀 전자장부  홈페이지 상의 계정 삭제 신청을 통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제13조의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秀 전자장부 의 클라이언트 및 秀 전자장부 이용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및 환불                    
                         
제18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4시간이상 연속해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정액 계정에 한해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합니다.  
②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은 이용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등)이나 회사의 사전고지(회선공사, 정기점검 등),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③ 이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환불)                       
① 이용자가 서비스의 중지(또는 계약의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규정에 따라 환불합니다.      
  1. 이용 고객 중 무통장입금, 계좌이체의 결제 방법을 택하신 고객께서 서비스이용 중지 요청 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2. 신규고객 계약 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 가능 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환불 수수료 없이 이용요금[30일 정액요금 / 30일 * 사용일수]만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3. 기존고객은 해지요청서 접수일 기준으로 자동이체출금 전[前]  일경우에만 환불처리 됩니다.자동이체 출금이후[해지요청서접수일기준] 환불은 불가합니다.
                         
② 단, 사전 고지 없이 또는 불가항력을 제외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3일 이상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장애발생 누적시간이 72시간을 초과한 경우, 이용자는 원하는 계정에 대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환불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정산일자에 맞추어 환불을 시행하며, 이 때의 송금 수수료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1. 환불신청은 구두상 으로 환불신청이 이루어 지지 않으며 환불신청서 fax 접수 및 온라인상 절차를 행한 고객에 한합니다.  
                         
제20조 (면책)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회사에서 명백히 인지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접속지연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 배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21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0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가.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이용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최초 계약 시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결제, 물품배송 및 환불 등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령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및 은행계좌번호의 수집·보관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여 해당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사

 

목적

항목

본인여부 확인 (*가입의 목적으로는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에 한함)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찾기,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 경우)

계약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 본인의사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불만처리

이름,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주소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및 기기정보

부정거래의 배제 (가입 후 부정거래가 확인된 경우만)

ID,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부정거래사유, 탈퇴 시 회원 상태값

배송서비스

주소 및 연락처

신규 서비스 개발, 부가 서비스 제공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본인인증 식별 ,본인여부 , 연령 확인 , 부정이용 방지, 통합서비스운영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CI/DI,아이핀 인증결과

부가가치세법 제32조에 따른 세금계산서 등의 발행

주민등록번호

물품대금 송금 및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등

은행계좌정보

 

 

2) 부가서비스 이용시 해당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아래와 같은 정보가 수집될수있습니다.

-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대해 동의를 받는 경우

 

3) 기타

-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 저장, 조합, 분석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등 이용내역정보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부가서비스 제공 등

 

라.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법령상 근거가 없는 한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하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또는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서면, 팩스,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2)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자동 수집

 

바.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동의 항목’으로, 그 외 개인정보는 ‘선택동의 항목’으로 구분하여 이에 대해 개별적으로 동의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이외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다는 이유로 그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사. 파기절차

1) 누리터수전자장부는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 파기계획을 수립하여 파기

2) 파기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승인 후 개인정보를 파기

3) 회사는 이용자가 해지 후 6개월이 경과하고, 해지사유가 “폐원,폐업”인 경우에 이용자의 정보를 파기합니다.

 

아.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은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2) 종이자료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자.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전화, 서면 등을 이용하여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접수 및 처리 부서와 담당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담 당 자

부  서

주  소

연 락 처

조 영 수

대 표

인 천 광 역 시 계 양 구 작 전 동 8 6 8 - 3  2층

1 5 7 7- 9 0 4 6

 

   

0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가.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나. 그 밖에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는 등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거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얻는 등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제공받는자

제공하는항목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보유및이용기간

인터카피

고객사코드, 대표자명/시설장명, 고객사전화번호, 대표자휴대폰번호, 주소

장부의 제작

서비스제공기간(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및 사전 동의를 득한 경우 해당 보유 기간)

CJ대한통운

고객사코드, 대표자명/시설장명, 고객사전화번호, 대표자휴대폰번호, 주소

장부의 배송

금융결제원

대표자명, 고객사전화번호, 대표자휴대전화번호, 금융기관명, 계좌번호, 대표자생년월일

CMS 출금이체 서비스 제공 및 출금동의 확인

정태곤회계세무사

1) 고객사정보(고객사명, 대표자명/시설장명, 대표자주민등록번호)

2) 종사자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급여, 입사일, 퇴사일)

국세청 근로소득 신고업무

정태곤회계세무사

1) 고객사정보(고객사명, 대표자명/시설장명, 대표자주민등록번호)

2) 종사자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급여, 입사일, 퇴사일)

사회보험 공단 신고업무

기웅정보통신,

뱅크다(주)

고객사명, 대표자명, 계좌정보

통장연계 및 필요경비분리

 

 

다.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고, 언제든지 제3자 제공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회원가입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있으나, 제 3자 제공에 기반한 관련 서비스의 이용/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변동사항은 공지 및 별도 통지를 할 예정입니다.

 

  

03.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가. 회사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을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다음 각 호의 사항 모두를 이용자에게 미리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나.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 편의 증진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가항 각 호의 사항을 공개함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아니하고 개인정보 취급을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 계약 시 수탁자의 개인정보 보호조치 능력을 고려하고,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 및 파기 등 수탁자의 의무 이행 여부를 주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또한 위탁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0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가.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담       당      자  

          부    서         

 전   화   번   호

조   영   수

 대   표

1577-9046

 

 

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담      당      자    

           부    서       

 전    화    번   호

 조     영    수

     대   표

1577-9046

 

  

05. 개인정보의 안정성확보 조치

가. 이용자께서제공하신모든정보는방화벽등보안장비에의해안전하게보호되고있습니다. 또한개인정보를처리하는인원을최소한으로제한하고정기적인교육과비밀번호갱신을통해개인정보가유출되지않도록안전하게관리하고있습니다.

  

06. 권익침해 구제방법

가. 정보주체는개인정보침해로인한구제를받기위하여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등에분쟁해결이나상담등을신청할수있습니다. 이밖에기타개인정보침해의신고, 상담에대하여는아래의기관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18(내선2번)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02-580-0533~4 (http://eprivacy.or.kr)

3. 대검찰청사이버범죄수사단:02-3480-3571,cybercid@spo.go.kr(http://www.spo.go.kr/)

4. 경찰청사이버테러대응센터: 1566-0112 (http://www.netan.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처리정지등)의규정에의한요구에대하여공공기관의장이행한처분또는부작위로인하여권리또는이익의침해를받은자는행정심판법이정하는바에따라행정심판을청구할수있습니다.

※행정심판에대해자세한사항은법제처(http://www.moleg.go.kr) 홈페이지를참고하시기바랍니다.

 

 

07.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가. 이개인정보처리방침은2016년 06 월 27 일에개정되었으며법령․정책또는보안기술의변경에따라내용의추가․삭제및수정이있을시에는변경되는개인정보처리방침을시행하기전홈페이지또는접수창구등에변경이유및내용등을공지하도록하겠습니다.

 

공고일자: 2016년  06월 27일/ 시행일자: 2016년  06월  27일

 

  

나. 이전의개인정보처리방침은아래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어린이집 장부서비스 바로가기→원장님자료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

1장 개인정보 처리 업무위탁

 

1(목적)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제1조와 동일합니다.

 

2(용어의 정의)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제4조와 동일합니다.

 

3(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회사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계 및 급여 업무대행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업무상 획득한 개인정보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다

2. 목적 외 이용, 제공 및 재 위탁 금지

 

4(재 위탁 제한) 회사이용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위탁할 수 없다.

회사가 재 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회사는 당해 재 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5(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고시 (행정 안전부 고시 제2011-43) 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 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6(개인정보의 처리제한) ‘회사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7(개인정보의 파기) ‘회사이용자가 해지 후 10년이 경과되고, 해지 사유가 폐원, 폐업인 경우에 이용자의 정보를 파기한다.

 

8(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등) 이용자회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 제공 및 재 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이용자회사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이용자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이상 회사를 교육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이용자회사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9(손해배상) 서비스 이용약관 제5장 제17조와 동일합니다

 

2장 개인 신용정보 제공 활용 동의

이 계약과 관련하여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취득한 다음 신용정보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23조의 규정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 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에 이용자는 회사에게 다음의 신용정보를 은행, 신용카드사, 금융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신용정보업자, 신용정보제공 이용자 등에게 제공하여 이용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제공할 신용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정보(성명, 생년월일, 주소), 거래정보(신용카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신용카드사와 연계된 장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장부작성 계약이 연장 또는 갱신, 재계약시에도 본 동의서는 유효합니다.


동의합니다.
 
취소

급간식비 계산방법

급식인원 종사자수 급식단가 보육일수 월 급간식비 합계
(명) (명) (원) (일) 0

닫기